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에 대한 주의와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 방법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우수하게 발전하였음은 물론 아파트 대비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어 최근 들어 부쩍 수요량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가 증가한 이후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여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발생 중인 피해사례들은 유사상호업체로 인한 사례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유사상호업체들은 기존에 수요자에게 신뢰를 받는 업체들과 유사한 상호로 업체들을 설립한 뒤 기존의 업체인 것처럼 수요자에게 접근해 거짓된 정보로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의 안전한 계약을 위해 주의사항을 전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복층빌라, 실입주금이 저렴하다 등 광고문구로 수요자들의 방문을 유도한 뒤 피해를 입히고 있으니 광고를 지나치게 맹신하지 않아야 한다.”라며 “시세보다 저렴한 곳을 발견했다면 매물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요청한 뒤 업체를 찾아야 하고 만일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한다면 피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해야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고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기 때문에 업체명을 확인하고 이용후기 등을 살펴본 뒤 업체를 결정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승일 대표가 운영 중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업체로 수요자들을 위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61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