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수도권 전역 매물 안내해 다양한 신축빌라 현장 둘러볼 수 있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부동산은 구입에 있어 가장 많은 재화가 필요한 재산이다. 우리나라는 부동산의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내 집 마련을 희망하곤 하는데, 매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주거지 마련을 위한 비용은 더욱 부담스러워지고 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신축빌라가 합리적인 금액대가 시세로 책정되어 있으며, 세련된 인테리어, 높은 주거품질을 자랑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매물들의 특징을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와 같은 공간들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에게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하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협의할 경우 구조 및 자재 등을 변경하여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다는 점을 비롯해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책정되는 아파트와 달리 부담이 없는 수준의 관리비가 청구되고, 기본옵션으로 가구나 전자제품을 제공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중개업체들 중 ‘빌라몰’이 실매물만을 중개하여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수요자에게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현장을 간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들은 이용객들 다수의 호평을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에 따르면 은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갈현동과 구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불광동, 수색동과 응암동 현장이 1억8천~4억1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8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