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상일보]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이용해야”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보유하였음은 물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저렴한 시세가 형성되어 있고,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청구되는 아파트와 달리 저렴한 관리비가 발생하는 등 경제적인 이점들을 자랑해 인기다.


이와 함께 주거품질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고 있고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채택해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또,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CCTV를 설치하거나 카드키나 비밀번호 없이 출입이 불가능하도록 설계한 중앙 출입문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에서 수요자들을 위한 중개서비스를 실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함은 물론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현장을 간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주기적으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을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매물들의 시세를 공유하는 등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실시해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됐다.


한편 빌라몰 관계자는 “최근에는 유사상호업체로 인한 수요자들의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업체를 선정하기에 앞서 상호명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하고, 저렴한 시세들에 현혹되지 않아야 한다.”라며 “당사는 수요자들이 무고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들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빌라몰에 따르면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