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 맞춤형 매물 안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아파트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 무인택배함 등 다양한 시설물들을 단지 내에 설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부터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을 비롯하여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구조나 자재 등을 변경하기가 용이하다는 점도 주거품질의 증대에 영향을 미쳤다.


이와 같은 장점들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시작하여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의 수요는 매년 증가하는 추세를 이어가고 있는데, 거래량의 증가와 맞물려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사안은 믿을만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다. 다년간 운영된 곳을 찾아 전문가를 만난 뒤 다양한 현장을 둘러보며, 계약을 진행하여야 만족스러운 내 집 구하기가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고 알렸다.
 

365일 24시간 상담을 통해 수요자들의 안전한 매매를 돕고 있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이용 전 철저한 상담을 거쳐 수요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매물들을 소개해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찾기가 용이하다.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관악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림동과 봉천동 신축빌라 분양과 난곡동 현장이 2억3천~4억1천, 남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5억8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3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