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를 위한 서비스 제공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한다.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포함해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여기에 더해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하여 편의성을 확보했다.


이와 같은 장점들을 지녔음에도 신축빌라는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과 비슷한 수준으로 매매가가 책정되어 있으며, 관리비까지 저렴하게 발생하여 매년마다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다.


다만, 각종 피해사례들이 발생하여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사항이 당부되고 있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선택하여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함은 물론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공 중인 서비스들은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을 토대로 맞춤형으로 제공되어 이용만족도가 높다. 다년간 높은 이용만족도를 자랑하면서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됐었다.


또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시세나 정보들을 공유하여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