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이용해야”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들을 통해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하고 있다. 거주중인 이들은 추가로 제공되는 공간을 통해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다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자재나 구조도 변경할 수 있으며, 분양을 시작하는 곳들은 대부분 준공을 완료한 곳들이 많아 본인이 희망하는 곳을 찾기가 용이하다.


이처럼 신축빌라의 경우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다양한 장점들을 자랑하여 매년마다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으나 거래량이 늘어나는 만큼 신축빌라 매매 또는 빌라전세로 인한 피해사례들도 증가하여 세심한 주의가 당부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다년간의 실매물만 중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수요자에게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 중에 있다.
 

상담을 진행한 이후에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수요자에게 제공해 보다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매물들에 대한 시세를 공유하여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방문하는 수요자들 중 유사상호업체로 피해를 입은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유사상호업체들은 수요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업체와 유사한 상호의 업체를 만든 뒤 거짓된 정보들을 이용해 피해를 입히고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안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동안구 관양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9천~3억5천에 거래되고 있다.
 

군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금정동과 당정동 신축빌라 매매와 당동 현장이 2억3천~3억1천에 거래되고 있다. 의왕시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7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