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통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호평”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구조나 자재를 변경하기가 용이하고 증·개축이 기존의 주거지들 보다 쉽고,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을 통하여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추가로 제공해 자신만의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해 인기다.


또, 과거에 비해 발전한 주거품질도 눈길을 끄는 요소라 할 수 있다.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커뮤니티시설을 포함하여 입주민들을 위한 공간들을 제공 중에 있는데, 시설 내에는 경비원들이 상주할 수 있는 공간이나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이 준비됐다.


이와 같은 장점에 힘입어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은 매년마다 크게 늘어나고 있으나 거래량의 증가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수요자에게 주의가 당부되고 있는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믿을만한 업체로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빌라몰은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을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전 지역에 걸쳐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천이나 수도권 인근 등 각 지역의 시세정보들을 공유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맞춤형으로 제공되어 이용만족도가 높다.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주변 인근의 시세들만 대략적으로 파악하여도 분양사기로 인한 피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라며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한 매물들은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구리시 신축빌라 시세는 수택동, 인창동 신축빌라는 2억4천~4억8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3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