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각 지역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을 비롯 보금자리를 알아보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이는 주거지의 경우 한 번 입주한 이후로 오랜 시간 동안 삶을 이어가는 곳이고 삶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제공하여 경제적인 이점들이 뚜렷해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신축빌라는 건축주와의 협의를 통해 가벽을 허물거나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재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구조 중 하나인 복층빌라의 경우 다양한 서비스면적이 제공되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다양한 업체들 중 ‘빌라몰’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각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호평을 받고 있다.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수요자들이 다양한 현장을 찾아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을 실시해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주기적으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끝으로 빌라몰이 제공 중인 시세 정보에 따르면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