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시 체크리스트 및 유사상호업체 주의 당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구조변경이 용이한 것이 특징으로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따라 주거공간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을 비롯하여 경제적인 이점까지 누릴 수 있다. 경제적인 이점의 경우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하고 매매가격이 저렴하게 형성됐으며, 기본옵션으로 각종 전자제품과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 주거의 편의성까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여기에는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복층빌라 등 생활편의성을 위한 부분들이 다수 포함됐다는 점들이 이유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는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가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입주 전 주의사항들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위해선 다양한 현장을 둘러봐야 하는데, 각종 현장들을 방문했을 때는 현관 대리석, 샷시, 바닥타일 시공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라며 “주방의 싱크대, 렌지후드 등을 비롯해 화장실의 수압체크와 누수여부도 살펴봐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인 수요자들은 이와 같은 부분들을 꼼꼼하게 확인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해 전문가와 함께 현장을 둘러보는 것이 좋다.”라며 “업체를 선정하기에 앞서 정식 부동산 등록 업체인지 확인해봐야 하고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있고 명확한 정보가 게시되어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당사를 방문하는 수요자에게 상담을 진행했을 경우 유사상호업체로 인해 피해를 입을 뻔했다는 이들이 늘었다.”라며 “유사상호업체는 기존에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신뢰를 받는 업체들과 비슷한 상호로 업체를 개설하여 거짓된 정보들을 활용해 피해를 입히고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도권 전 지역 및 인천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와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광진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4천선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중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우동과 묵동 신축빌라 분양과 신내동 현장이 2억2천~2억9천, 면목동과 중화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천~3억3천, 상봉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3억5천에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2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