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주의··· 신중하게 신축빌라 업체 선정해야”

  • 2021-06-08 08:10:36
  • 173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건축주와 협의를 통하여 구조나 자재를 변경하기가 용이하고 증·개축이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쉬워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를 연출하기가 쉽다.


이 같은 장점들은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됐고, 매년마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거래량의 증가만큼 피해사례들도 증가하여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세심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특히 유사상호업체들은 수요자들의 혼동을 일으킨 이후 거짓된 정보를 활용해 시간, 금전적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이 24시간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와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 관계자는 “당사에 방문하고 있는 수요자들과 상담을 진행하였을 때, 당사와도 유사한 상호명의 업체를 이용할 뻔 했다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업체를 선정하기에 앞서 이용후기를 비롯하여 상호명을 반드시 확인해야 안전하게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빌라몰은 안전한 거래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11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