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특장점 소개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복층빌라나 알파룸,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자재 또는 구조를 변경하는 것이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용이하여, 주거지에 희망사항들을 반영하기가 쉽다.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 외에도 다양한 장점들을 자랑하고 있는데,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이와 관련한 내용들을 설명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과거에 지어졌던 빌라들은 주변환경이 열악하거나 주차공간이 협소하는 등 주거품질이 떨어지는 곳들이 많아 편견을 가졌던 수요자들이 많았으나 근래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각종 특장점을 보유했다.”라며 “대형병원이나 주요학군, 지하철역 등 주변 인프라가 훌륭한 곳에 지어지고 있고 세대별 주차공간을 2대 이상 조성하고 무인택배함, 엘리베이터 등을 설치하는 등 주거품질이 발전했다.”라고 설명했다.


또, “준공을 완료한 이후에 분양을 진행하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확인해본 후 입주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다.”라며 “다만, 거래량이 늘어난 이후로 피해사례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으니,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계약 및 신축빌라 매매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간편하게 상담이 가능하며, 방문 시 무료빌라투어서비스와 맞춤컨설팅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이나 수도권 인근 지역의 신축빌라들의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영등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6~5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길동과 영등포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3억6천에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