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충북인뉴스]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호평 이어져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고, 관리비가 적게 청구되는 것을 비롯하여 각종 가전제품이나 가구들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

 

또,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곳들과는 다르게 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는데, 신축빌라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복층빌라를 예로 들었을 경우 각종 서비스 면적이 제공되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쉽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수도권 인근 지역의 정보들을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제공 중에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은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무료빌라투어서비스와 맞춤컨설팅을 이용하게 되는데, 니즈를 토대로 서비스가 제공되는 만큼 이용만족도가 높다. 해당 서비스들은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됐을 정도다.


 
관계자는 “당사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전문가들을 1:1로 배정하여 요구사항을 토대로 수도권 전 지역에 걸쳐 매물들을 안내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분양을 위해 만전을 기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 수요자들이 올바른 정보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자 운영 중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의 시세나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cb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