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상일보]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매물을 안내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과거에 지어졌던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이 많아 주거비용 마련이 여의치 못한 이들이 선택한다는 경향이 짙었으나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하여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의 특징을 간편하게 살펴보자면, 층간 소음 방지재와 내진 설계 등 뛰어난 건축 자재와 최신 건축 공법이 적용되고 있으며,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기타 주거지들과는 달리 세련된 내부인테리어는 물론이고 복층구조,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를 자랑하고 있다.

 


또, 신축빌라의 매매가격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전세자금 수준이 책정됐으며, 관리비가 적게 청구되며, 기본옵션으로 전자레인지나 광파오븐레인지 등의 전자제품이나 각종 가구들을 제공해 경제적이라는 평가까지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으나 거래량이 늘어난 이후 피해사례들도 증가하여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가 차별화된 중개서비스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을 도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업체는 다년간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해온 곳으로 수도권 전 지역에 위치한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들을 365일 24시간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을 반영하여 맞춤형 방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이용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는 다수의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시세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수도권 및 인천 신축빌라의 시세들을 공개했다.

 


빌라몰에 따르면 구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개봉동 신축빌라 매매와 고척동 신축빌라 분양과 오류동, 구로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1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3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