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을 확보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오늘날 우리는 TV나 매체,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기가 쉬워졌다. 자신의 주거지를 소개하는 ‘랜선집들이’라는 콘텐츠가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주거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근래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의 경우 우수한 주거품질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아 주거지를 알아보는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넓은 테라스나 복층 등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춘 매물을 구매하기 쉬울 뿐 아니라 복층구조를 채택하는 곳들이 많아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꾸미기 용이하다는 평이다.

 

또, 준공 이후 분양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 본인이 직접 확인한 뒤 매물을 구할 수 가 있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어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인기와 수요는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데, 늘어나는 거래량의 여파로 피해량 또한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통해 신축빌라 매물들을 중개해 눈길을 끈다.

 

지역별로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활동하여, 다양한 매물을 확보한 뒤 안내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 중에 있다.

 

또, 방문하는 수요자의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비롯해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의 무고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80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