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충북인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통해 안전한 계약을 도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이 많았다. 주차법이 개정되기 전에 지어졌던 곳들은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하지 못해, 주차난을 겪는 곳들이 많았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과 같은 생활편의시설들이 설치되지 않았었다.

 

이 때문에 빌라들은 전반적인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에 지어지는 곳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축빌라는 기존의 단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설치한 바 있고 CCTV나 중앙 출입문에 잠금장치를 마련하여 보안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했으며,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통하여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기본 옵션으로 가전제품이나 가구를 제공하는 등 주거품질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린 바 있으며, 기타 주거지들과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합리적인 시세가 형성되어 있어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 중심의 중개서비스를 선보여 안전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돕고 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와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현장들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들은 이용객들 다수의 호평을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수요자들이 시세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돕고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cb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0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