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각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만날 수 있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복층빌라는 복층에 형성된 공간을 본인의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젊은 세대들은 복층 공간을 통한 서비스면적을 육아공간이나 업무공간 등 생활공간과 분리하여 사용하는 등 다양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있다.


경제적인 이점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젊은 세대들이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이유라 할 수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시세가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고 관리비가 저렴하게 청구된다.


매년마다 거래량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거래량이 늘어난 이후로 피해사례들도 함께 증가하여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된 곳을 통해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역에서 활동하여, 각 지역에 위치한 신축빌라들의 정보와 매물들을 확보해, 이를 수요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의 예산이나 요구사항에 따라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요자들이 각 지역에 위치한 다양한 현장들을 둘러본 뒤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이용객들 다수에게 호평을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수요자들이 시세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들을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3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