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뛰어난 신축빌라 매물을 구하는 방법을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와 깨끗한 주거환경을 지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적인 수요자들은 어떤 매물이 좋은지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들을 돕고자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좋은 매물을 구하는 방법을 알렸다.


이승일 대표는 “좋은 매물을 구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주변에 마트나 병원, 학교나 지하철역 등 편의시설들을 확인해봐야 한다.”라며 “주차공간 여부를 확인하고, 1:1 주차가 가능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이중주차장은 피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후에는 내부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라며 “신축빌라의 구조를 살펴보거나 통풍이나 누수는 없는지 확인해야 하고, 만약 하자를 발견했을 때는 건축주에게 수리를 요청하거나 다른 매물을 알아봐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계약을 진행할 때는 토지 등기부등본 등을 열람해 계약서상 매도인과 동일한지 확인해보고 계약금이나 중도금을 꼼꼼하게 확인해본 후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라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하는 것도 안전하게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수요자들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식홈페이지에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주안동(주안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8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0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