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상일보] 빌라몰,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과거 빌라들의 단점들을 개선함과 동시에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아파트의 규제가 강화된 이후로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신축빌라의 특징을 살펴보자면 복층빌라나 테라스를 포함하는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을 비롯해 커뮤니티 시설을 통하여 입주민들을 위한 골프연습장이나 헬스장, 창고 등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전세자금 수준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빌트인가구나 가전제품들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여 입주 이후의 가구구입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낼 수 있다.


다만, 신축빌라의 거래량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피해를 입는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현장을 둘러본 뒤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를 토대로 수요자에게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현재 빌라몰은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를 희망하는 이들이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들이 각종 매물들의 정보를 파악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1:1 맞춤컨설팅과 함께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데, 수요자의 요구사항이나 예산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 매물들을 안내해 이용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를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인천 부평구 신축빌라 시세는 청천동, 갈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4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3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