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요자를 위해 신축빌라 업체선정 노하우를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말하는데, 일반적으로 신축빌라와 같은 다세대 주택에서 유휴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신축빌라들은 필로티 구조를 채택한 이후 구옥빌라들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수요량이 늘어나고 있다. 다만,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가 증가한 이후로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여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업체선정과 관련한 노하우를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최근에는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기 시세보다 저렴한 복층빌라, 실입주금이 저렴하다 등 광고문구로 피해를 입히고 있으니 별다른 문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하다면 주의해야 한다.”라며 “현장을 방문하기에 앞서 매물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요청한 뒤 업체를 찾아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할 경우 안전한 거래가 가능함은 물론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으니 신중하게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승일 대표가 운영 중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업체로 수요자들을 위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