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수요자 위한 1:1 상담과 무료 신축빌라투어 서비스로 호평 받아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나 부실시공 등 주거품질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아 주거예산이 부족한 이들이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의 문제점들을 모두 개선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로티 구조와 타워주차장을 포함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외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사용하거나 층간 소음방지재를 사용하는 등 고급 소재들을 사용해 주거품질을 한껏 드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성을 증대시키고자 CCTV나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여 생활편의성을 확보하고 있고 커뮤니티 시설 내에 골프연습장이나 헬스장 등 입주자를 위한 공간들을 조성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 지역에서 활동하여, 각 지역에 위치한 신축빌라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토대로 맞춤형 방식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어 이용만족도가 높다.


이와 같은 서비스를 다년간 선보인 결과,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게 됐고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주기적으로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0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