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분양 수요자를 위한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 전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에 거주 중인 이들은 복층 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장점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복층빌라의 경우 젊은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들은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하고 추가적인 서비스면적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경제적인 이점들까지 뚜렷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신축빌라들은 기본옵션으로 각종 전자제품과 가구들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시세가 형성되어 있어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으나 일부 수요자들의 피해사레들도 잇따르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업체선정 및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조언을 건네왔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저렴한 시세들을 앞세워 수요자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라며 “업체들을 선정할 때 수요자들의 이용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업체를 선정한 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계약서를 작성할 때는 명시된 내용들을 꼼꼼히 검토해야 한다.”라며 “만약 소유주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소유주의 위임장이나 인감증명서 등을 확인해야 향후 보호를 받을 수 있다. “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계약서 내에 기재되는 모든 특약사항들은 구체적으로 명시되어야 하고 건축주의 성명이나 주민번호가 모두 일치해야 법적인 효력이 발생하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시세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인천과 수도권 인근에 지어진 신축빌라 매매 시세표들을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3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