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 매물을 안내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다. 과거에는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주거품질까지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의 특징으로는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는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와 같은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각종 서비스면적과 추가적인 공간들을 제공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하다.


또, 준공을 완료한 이후 매물을 직접 확인해본 뒤 입주가 가능하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자재나 구조를 변경할 수 있고 가벽을 허무는 등 주거공간에 본인의 희망사항을 반영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도권 전역의 다양한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 지역에서 활동하여 각종 매물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수요자들이 방문할 경우 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맞춰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빌라 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만들기 위해 인천 및 수도권의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