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상일보] 빌라몰, 150여 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중개 서비스 제공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구옥빌라들은 매매가가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지만 건축된 이후로 오랜 시간이 흘러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주로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실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하였을 때는 수리가 필요하다.

 

또, 주차법 개정 전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차난을 겪는 경우가 많고 엘리베이터를 포함하지 않은 곳들이 많아 생활편의성이 낮다는 인식이 짙다.

 

반면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구옥빌라들의 문제점들을 해결해 관심을 받고 있다. 준공을 완료한 이후 분양을 진행하기 때문에 즉시 거주가 가능하고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통해 주차문제를 해결하였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을 포함하여 생활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에 대한 수요량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다만, 늘어나는 거래량만큼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는데,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다년간 중개를 진행해온 곳을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150여 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을 중개해 호평을 받고 있다.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반영하여 적합한 매물들을 안내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공유 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안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동안구 관양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9천~3억5천에 거래되고 있으며, 군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금정동과 당정동 신축빌라 매매와 당동 현장이 2억3천~3억1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4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