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빌라몰은 각 지역의 정보들을 안내하고 있으며, 신축빌라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고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만약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로 변경하거나 원하는 자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준공을 완료한 이후 분양을 시작하는 곳들이 많아 어느 정도의 발품만 판다면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로 입주가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이 24시간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반영하여 적합한 매물을 추천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한 거래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한편 빌라몰이 공개한 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