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눈길 이어져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해 생활편의성을 증대시키고 있으며, 복층빌라 또는 넓은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를 선택하고 있다.



이제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뿐만아니라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경제적인 이점들도 뚜렷하다. 이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매매가 가능함은 물론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늘어나는 거래량만큼 피해사례들도 증가하고 있어세심한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신축빌라 분양을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다양한 현장을둘러보고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다년간 실매물 중개를 실시해 눈길을끌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를 배치하였으며, 지역별전문담당자들은 정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제공 중인 서비스는 다수의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 피해를 예방하고자 공식홈페이지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신축빌라의 시세들을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6251617452857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