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연중무휴로 신축빌라 상담 가능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주거비와 입주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는 기본옵션으로 에어컨이나 전자레인지 등 각종 가전제품을 비롯해 빌트인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 본인이 희망하는 주거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하다는 특징을 띄고 있다. 준공을 완료한 이후에 분양을 시작하기 때문에 본인이 희망하는 인테리어나 구조들을 지닌 곳으로 입주할 수 있고 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를 자랑한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거래량이 급증을 하고 있는데,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이 가능함은 물론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산이나 요구사항에 맞춰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희망하는 매물들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자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실시하여, 수도권 전역의 매물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들을 다년간 제공하여, 빌라몰은2020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인천 및 수도권 인근에 위치한 매물들에 대한 정보나 시세를 공식 홈페이지에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