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빌라몰은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부담이 없는 금액대로 매매가 가능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주거시설을 지녀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곳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와 같은 공간들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에게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하고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조성하기가 쉽다.


또,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책정되는 아파트와 달리 신축빌라는 부담이 없는 수준의 관리비가 청구된다. 더불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며, 기본옵션으로 가구나 전자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등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
 

이와 같은 장점에 힘입어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과거에 비해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신축빌라 매매 또는 빌라전세를 희망하고 있다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이용하여 입주를 진행해야 안전한 입주가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중개업체들 중 ‘빌라몰’이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다수의 호평을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 원,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 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 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