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분양 도와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여기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시설들이 설치됐다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곳들은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이 설치되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 빌트인 가구들이나 광파오븐레인지, 냉장고 등 전자제품들을 추가로 제공하여 경제적이라는 평이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가 매년 늘어나고 있다. 다만, 늘어나는 거래량만큼이나 피해사례들도 늘어나고 있어 세심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실매물 중개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를 배치하였으며, 지역별 전문담당자들은 정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제공 중인 서비스는 다수의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공식홈페이지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신축빌라의 시세들을 주기적으로 게시하여 무고한 피해를 막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4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