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무료 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들은 다양한 시공사에서 건축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복층빌라, 테라스 등 특색이 있게 지어지는 곳들이 많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다.

 

또, 기본옵션들도 시스템에어컨이나 붙박이장 등이 제공되는 경우가 많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여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입주할 수 있도록 돕고자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항시 대기 중인 곳으로 수요자들은 365일24시간 내내 분양과 관련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요자들의 요구사항이나 예산, 입지조건 등에 따라 적합한 매물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후에는 무료 빌라 투어서비스를 통하여 다양한 현장을 보다 간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처럼 수요자를 서비스를 선보인 결과 빌라몰은 2020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됐다.

 

또한 소비자가 시세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강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1천~3억4천, 내발산동과 등촌동 신축빌라 분양과 염창동, 가양동 현장이 2억4천~3억3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공항동과 방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3억3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100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