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미주중앙일보] 빌라몰, 수요자들을 돕고자 수도권 신축빌라들의 정보를 제공해

  • 2021-07-15 10:42:01
  • 27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자랑해 인기다.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거나 중정 구조 등 특색이 있는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학교나 학원 등이 밀집한 곳에 지어지는 등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또,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옵션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입이 가능해 경제적으로도 합리적이라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 이 같은 장점들로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를 희망하는 이들은 매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다만, 거래량의 증가와 맞물려 피해사례들도 연달아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수요자들을 돕고 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 중에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는 수요자들의 요구사항이나 희망사항 등을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서비스들은 소비자들 다수의 호평을 받게 되었고,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수도권 및 서울 등 각 지역에 위치한 매물들에 대한 시세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억9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은 동대문구 2억2천~3억7천에 거래되고 있다. 성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3억7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9534694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