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분양 시 주의사항 전해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구조를 뜻하는데, 신축빌라는 필로티 구조를 통해 구옥빌라의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들을 해결했다.



주차문제를 해결한 이후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으나 일부 중개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들도 잇따르고 있어 수요자들의 주의가 당부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위해 피해사례에 대한 설명을 전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대다수의 피해사례들은 시세보다 터무니 없이 저렴한 가격대로 매물을 게시하는 방식이 주를 이룬다”라며 “아무런 문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시세보다 터무니 없이 저렴하다면, 주의하여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렴한 복층빌라, 실입주금이 저렴하다 등의 광고문구를 맹신하지 않아야 하겠고 섣부르게 업체를 찾지 않아야 한다”라며 “다년간 운영되어온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할 경우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니 후기를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승일 대표가 운영 중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업체이다.
 


광진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4천선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중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우동과 묵동 신축빌라 분양과 신내동 현장이 2억2천~2억9천, 면목동과 중화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천~3억3천, 상봉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3억5천에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