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사이에서 주목 받아

  • 2021-07-16 09:34:26
  • 25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입주민들의 편의성이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무인 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 다양한 시설물들을 설치하고 있다. 이같은 시설물들을 통해 과거 구옥 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는 평가를받고 있다.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입이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각종 빌트인가구들이나 광파오븐레인지, 시스템에어컨 등을 제공하여 가구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줘 경제적이라는평이다.
 


이러한 장점들에 힘입어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빌라전세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다.
 


다만, 일부 업체들은 저렴한 가격대를 앞세워 고객의 방문을 유도한 뒤 다양한 수법들로 피해를 입히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실매물 중개로 수요자들 사이에서주목을 받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를 배치하였으며, 지역별전문담당자들은 정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제공 중인 서비스는 다수의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 피해를 예방하고자 공식홈페이지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신축빌라의 시세들을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49천에 이뤄지고 있으며고양시덕양구 내유동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4~21천에 거래되고있다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동패동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7~25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715154751662942ef4e12e4_17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