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미주중앙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다년간 실매물 중개를 펼쳐

  • 2021-07-19 10:23:49
  • 27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주거공간은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 할 수 있는데, 현대인들은 개인의 행복도와 만족도를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안락한 주거공간을 조성하고자 시간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부동산 시장 또한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특히 신축빌라는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해 눈길을 끈다. 신축빌라 인기의 요인으로는 가장 대표적인 예로 복층빌라를 들 수 있다. 복층빌라는 추가적인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입주자들의 입맛에 맞춰 공간들을 연출할 수 있다.
 


이 같은 장점으로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최근 눈에 띌 정도로 늘어나고 있는데,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으로 피해 또한 늘어나고 있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을 토대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들은 이용객 다수의 호평을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서울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서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 홍은동 신축빌라 매매와 연희동 현장은 1억3천~3억 사이, 홍제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1천선에 거래가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9539364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