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요자 위한 서비스로 신축빌라 분양을 도와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쉽고 테라스나 알파룸, 복층빌라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져 일률적인 아파트와는 다르게 본인만의 주거지를 조성할 수 있다.



또한 신축빌라의 경우 시스템에어컨이나 붙박이장 등을 기본옵션으로 포함되어 있다. 매년마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의 수요는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 거래량만큼이나 피해사례들도 증가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여 안전한 중개를 돕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어 365일 24시간 신축빌라와 분양과 관련한 상담을 제공 중에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무료빌라투어서비스와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세나 정보들을 얻고 싶어하는 수요자들을 위해 운영 중인 공식홈페이지에서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나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영등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6~5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길동과 영등포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2천~3억6천, 대림동 신축빌라 분양과 양평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 7천~3억 4천에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