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사이에서 호평 이어져

  • 2021-07-23 10:33:50
  • 29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포함하는 대표적인 주거지다. 이를 통하여 입주자에게 유휴공간들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 공간들은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 등 생활과 취미를 위한 공간으로 분리가 가능해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주거비와 관련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만의 매력 중 하나다. 신축빌라는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시세로 책정되어 있다.

 

아파트의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한 이후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 안전하게 분양을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빌라몰은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도권 인근에 위치한 매물들에 대한 시세를 파악할 수 있으며, 수요자들이 방문할 시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맞춤 컨설팅은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적합한 매물들이 제공되며, 보다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자 무료 빌라 투어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같은 서비스들은 이용객들 다수의 호평을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의 거래를 돕기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해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강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1천~3억4천, 내발산동과 등촌동 신축빌라 분양과 염창동, 가양동 현장이 2억4천~3억3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공항동과 방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3억3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110373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