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선별한 매물만을 중개해

  • 2021-07-24 09:38:35
  • 28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아파트는 수년 째 시세가 상승을 거듭하여 전세가격도 매년 기록적인 인상을 이어가면서 주택마련을 위한 비용은 끝을 모르고 상승하고 있다이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도 아파트만을 선호하던 과거와는 달리 다른 주거지들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과거 아파트에 비해 주거품질이 크게 떨어져 어쩔 수 없는 선택에 가까웠으나 최근에는 높아진 주거품질과 함께 다른 주거지들 대비 뛰어난 경제적인 이점을 바탕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나 넓은 테라스나 데크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져 각종 유휴공간들을 취미·여가 생활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으며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다여기에 더해 시세가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책정되어 있어 주거비 마련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여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이용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방문하는 이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매물들을 알선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다수의 수요자에게 호평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끝으로 수요자들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일산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34천만원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2억 4천만원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5~19천만원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5~2억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722164924685942ef4e12e4_17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