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로 신축빌라 중개 제공

  • 2021-07-25 09:48:10
  • 24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아파트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이후 신축빌라의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이 많아 주거비 마련에 어려움을 느낀 이들이 어쩔 수 없이 선택하는 것에 가까웠다면,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해 합리적이라는 평이다.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각종 가구들을 포함하고 있음은 물론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배치하고 있다. 또,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자 CCTV를 설치하거나 카드키나 비밀번호없이 출입이 불가능하도록 설계하고 있다.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수요자들은 이전보다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나 각종 피해사례들로 골머리를 앓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안전하게 입주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입주를 진행할 수 있도록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함은 물론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방문하는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다양한 매물들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주기적으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을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매물들의 시세를 공유하는 등 안전한 입주를 도와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됐다.



끝으로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하였는데,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3~7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덕동과 대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4억3천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3869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