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신뢰를 사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주차법 개정 전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하게 편성되어주차문제로 골머리를 앓는 이들이 많았다이와 함께 시설과 관련된 문제들도 빈번하게 발생하여아파트 대비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강했다.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기존의 문제들을 개선하기 위해 타워 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주차문제를 해결하였으며편의성을위해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해 주거품질이 개선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양한 구조를 지녔다는 점 또한 수요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데복층빌라의 경우 복층 구조를 육아공간이나 업무공간 등을 생활공간과분리하기 쉽다는 평이다.



이 같은 장점들로 빌라 거래량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피해량 또한 점차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안전하게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다년간 신뢰도 높은 중개서비스를 펼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또한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호평을 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시세정보에 따르면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1~35홍은동 신축빌라 매매와 연희동 현장은 13~3억 사이홍제동 신축빌라 분양은 23~31천선에 거래가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7281544156019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