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부산제일경제] 빌라몰, 맞춤형 신축빌라 컨설팅으로 이용만족도 높여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함과 동시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인기다. 거주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하였던 대표적인 문제인, 주차문제를 해결했고 주거품질을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했다.



또, 획일화되어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져 본인만의 주거지를 조성하기가 쉽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해 경제적이라는 평이다.



이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 거래량은 매년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들이 증가해 주의가 당부된다. 일부 업체들은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고객의 방문을 유도한 뒤 다른 매물을 안내하는 등 수요자에게 금전적, 시간적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업체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빌라몰은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정직한 정보와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이들의 요구사항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중개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자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요자들의 이용만족도가 높다.



다년간의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로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빌라몰은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busan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252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