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복층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의 장·단점 뚜렷.. 젊은 세대에 '인기몰이'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복층 구조를 채택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개성이 있는 주거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하고,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에 따르면 이 복층 빌라의 장점이 적지 않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높은 층고를 자랑해 기존주거지 대비 우수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창이 크기 때문에 채광이 좋은 것이 장점"이라며 “서비스 면적이 제공된다는 점도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 젊은 세대들은 이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는 곳으로 조성하거나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연출하는 등 본인의용도에 따라 활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 구조의 단점으로는 1층에서 떨어진 공간인 만큼 추가적으로 냉난방비용이 별도로 발생한다는 점”이라며 “만약 복층 공간에 냉난방시설이 설치되지 않은 곳들은 과도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며, 복층 구조는 층고가 높은 만큼 천장에 위치한 조명은 교체가 어렵다는 점도 단점이라 할 수 있겠다”고 덧붙였다.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안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6(3욕실1~2)를 기준으로 동안구 관양동 신축빌라 매매가 29~35천에 거래되고있으며군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6(3욕실1~2)를 기준으로금정동과 당정동 신축빌라 매매와 당동 현장이 23~31천에 거래되고 있다의왕시신축빌라 매매는 2~37천에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7301316403558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