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요자의 요구사항 토대로 맞춤형 신축빌라 컨설팅 제공

  • 2021-08-02 08:15:11
  • 96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셋값의 상승이 이어진 이후로 부동산 시장에는 변화가 불어오고 있다. 신축빌라를 대안으로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인데,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다.
 


또, 다양한 특·장점들을 지녔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가장 먼저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과 함께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로 주거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을 예로 들 수 있다. 



이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지만, 신축빌라의 인기가 높아진 이후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피해를 입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이 24시간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각 지역에 위치한 매물들의 정보를 취합하여 안내한다. 



전문가들은 방문하는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따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현장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이용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수요자가 시세로 인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한편 빌라몰이 공개한 시세표에 따르면 강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1천~3억4천, 내발산동과 등촌동 신축빌라 분양과 염창동, 가양동 현장이 2억4천~3억3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공항동과 방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3억3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544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