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1:1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안전한 입주를 도와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구조변경이 용이하고 다양한 시공사들이 건축을 진행하여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각양각색의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재들로 변경이 가능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매물로 구입하거나 원하는 인테리어로 장식하기가 쉽다.
 


여기에 더해 CCTV, 무인택배함 등을 갖춰 생활 편의성을 확보하였고 가구, 전자제품 등 각종 기본 옵션을 제공하는 등 주거품질이 우수하고,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이들은 매년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거래량이 늘어난 이후로 피해사례들도 잇따르고 있다. 안전하게 입주를 마치기 위해선 인테리어나 구조 등을 위주로 판단하여 섣부르게 계약을 진행하는 것 보다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다양한 매물을 접해본 뒤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1:1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선보여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빌라몰은 전문담당자들이 수요자에게 1:1로 배정되는 것이 특징으로 수도권 각 지역에 위치한 신축빌라 매물들에 대한 정직한 정보들을 토대로 수요자의 자금상황, 통근거리, 요구사항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매물들을 안내하고 있다.



1:1로 담당자가 배정되는 만큼 실시간 컨설팅을 비롯하여 보다 많은 현장들을 간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입주한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입주 전·후로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하여 입주 이후까지도 책임지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공식홈페이지에 부동산과 관련한 각종 지식들이나 정보들을 비롯하여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시세들을 공유해 수요자들이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돕고 있다.
 


빌라몰에서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6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