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선별한 매물만을 중개해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아파트는 수년 째 시세가 상승을 거듭하여 전세가격도 매년 기록적인 인상을 이어가면서 주택마련을 위한 비용은 끝을모르고 상승하고 있다. 이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도 아파트만을 선호하던 과거와는 달리 다른 주거지들로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과거 아파트에 비해 주거품질이 크게 떨어져 어쩔 수 없는 선택에 가까웠으나 최근에는높아진 주거품질과 함께 다른 주거지들 대비 뛰어난 경제적인 이점을 바탕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나 넓은 테라스나 데크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져 각종 유휴공간들을 취미·여가 생활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으며,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좋은 곳에 지어진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시세가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책정되어있어 주거비 마련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여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방문하는이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매물들을 알선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다수의 수요자에게 호평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끝으로 수요자들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일산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34만원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2 4만원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5~19만원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5~2억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8041323567107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