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 위해 각종 정보 제공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다세대주택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추가적으로 확보된 1층 공간은 주로 주차장으로 활용된다.



신축빌라들은 필로티 구조를 통해 구옥빌라의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를 해결했는데, 이제는 세대별 주차공간이 2대 이상 확보된 곳들도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신축빌라가 주차문제를 해결한 이후로 매년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다만, 거래량이 증가한 이후로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요구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의 무고한 피해를 막고자 분양과 관련한 피해사례들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피해사례들을 살펴봤을 때,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물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방문을 유도하는 사례들을 접할 수 있다”며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복층빌라, 실입주금이 저렴한 매물 등 광고를 섣부르게 맹신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세보다 저렴한 곳을 발견했다면 업체를 방문하기에 앞서 매물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나 사진을 요청, 꼼꼼하게 살펴본 뒤 방문여부를 결정해야 한다”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할 시 보다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니 이용후기를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승일 대표가 운영중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업체로 수요자들을 위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중인 정보에 따르면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억9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0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