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 2021-08-09 09:04:03
  • 118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여기에는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 주거편의나 보안과 관련된 시설들이 설치됐다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또, 일률적으로 지어지고 있는 아파트와는 다르게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과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구조나 자재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등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찾기가 용이하다는 점도 인기의 요인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실제로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실매물 중개 서비스를 제공해 수요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빌라몰은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를 배치했으며, 지역별 전문담당자들이 각 지역에서 취득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수요자들은 맞춤컨설팅과 함께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는데, 해당 서비스들은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제공되어 다수의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 피해를 예방하고자 공식홈페이지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신축빌라의 시세들을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722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