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풍수지리학에 의거한 주거지 선정 노하우 전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주거지를 구입할 때 풍수지리학을 근거로 삼고는 했다. 풍수지리란음양오행과 주역 등에 의거해 사람이 윤택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학문을 말한다.

다만, 일반적인 풍수지리학에 대해 정확한 지식을 갖고 있기가 어렵기때문에,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 경우가 많데, 신축빌라 전문분양업체‘빌라몰’이 풍수지리학과 관련된 정보들을 설명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풍수지리학적으로 운수가 트이기 위해선 밝은 곳을 주거지로선택해야 하는데,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대부분 복층빌라를 선택하기 때문에 채광이 좋은 곳들을 손쉽게찾을 수 있다.”라며 “주거지의 현관이나 주방과 침실 등의밝기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조명을 올바르게 배치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침실은 청소를 자주해 단정함을 유지하고 베개 주변이 깔끔해야하며, 침실을 노란색 계열로 장식해야 금전운이 좋아진다.”라며“주거지가 꽉 막힌 곳보다는 탁 트인 전망을 지닌 곳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 같은 특징들을 모두 보유한 곳들은 찾기가 쉽지 않으니전문적인 업체를 통해 다양한 현장들을 둘러보며,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매물을 알아보는 것이 효과적이다.”라고 덧붙였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수요자들을 위해 1:1 맞춤상담 및 무료빌라 투어서비스 등을 포함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제공 중인 서비스들은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맞춰 진행된다.

또한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계약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와 각종 정보들을 공식홈페이지에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구리시 신축빌라 시세는 수택동인창동 신축빌라는 24~48천에 거래되고있으며하남시 신축빌라 시세는 신장동덕풍동 신축빌라분양은 24천만원~37천에 거래되고 있다성남 신축빌라 매매는 24~33경기도 광주 신축빌라 분양은 15~36천선용인시 신축빌라 매매가 16~3억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81217084583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