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다년간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의 입주 도와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여 생활편의성을 증대시키고 있다. 구조에도 차별성을 더하기 위해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을 채택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들로 이제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가격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늘어나는 거래량 만큼 피해사례들도 증가하고 있어 세심한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신축빌라 분양을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현장을 둘러본 뒤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다년간 실매물 중개를 실시해 수요자들의 입주를 돕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를 배치하였으며, 지역별 전문담당자들은 정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입주자들의 요구사항이나 예산을 토대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자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제공 중인 서비스는 다수의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 피해를 예방하고자 공식홈페이지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신축빌라의 시세들을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안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동안구 관양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9천~3억5천에 거래되고 있으며, 군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금정동과 당정동 신축빌라 매매와 당동 현장이 2억3천~3억1천에 거래되고 있다. 의왕시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7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