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 중개해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신축빌라가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단순히 비용이 저렴한 것 때문만은 아니다. 주거품질이 높다는 점도 신축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곳들은 복층 구조 등 다채로운 구조를 자랑하고 있음은 물론 타워 주차장,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하여 편리한 주거시설을 갖췄다. 거래량이 늘어난 이후로 신축빌라매매 및 신축빌라전세를 중개하는 업체까지 늘어나 수요자 선택의 폭까지 넓어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다만,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게 되면서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도 함께 생겨나게 되었는데, 이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마음을 이용하여 다양한 피해를 입히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신축빌라 매매 및 신축빌라전세 중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업체로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맞춤 빌라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매물들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은평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불광동, 수색동과 응암동 현장이 1억8천~4억1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5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