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안전한 신축빌라 중개 서비스 제공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주거지를 비롯해 주거품질과 관련된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다. 현재 다양한 양식들 중에서 신축빌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축빌라에서 거주 중인 이들은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과 끔하고 세련된 내부인테리어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CCTV, 무인택배함 등을 갖춰 생활 편의성을 확보하였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고 있다.
 


이에 따라 신축빌라의 매매량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데, 주거지는 오랜 기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공간인 만큼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해야 향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를 알아보는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이 인기다.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매물만을 중개해 인기다. 또,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됐다.
 


끝으로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서울 및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3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