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가 매물 안내”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공간이자 윤택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다.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결정함에 있어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최근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우수한 주거품질로 인기다.



복층빌라들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대표적인 요인 중 하나로 알려졌는데, 이러한 구조들은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하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거래량이 늘어남에 따라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으로 피해를 입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피해를 입지 않고 안전하게 주거지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가를 보유하여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대상으로1:1 고객맞춤 상담서비스와 무료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매물들을 안내하는 만큼 이용만족도가 높다.
 


또,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시세와 관련된 정보들도 공식 홈페이지에 모두 게시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로 다수의 수요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구리시 신축빌라 시세는 수택동, 인창동 신축빌라는 2억4천~4억8천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6349